LG디스플레이, 신한은행, 법무부 등에서 호평
“직장인들 마음 챙김에 적극 지원할 것”

코로나19의 ‘팬데믹(세계적 유행)’이 장기화되면서 비대면 명상심리 앱 ‘코끼리’가 직장인들의 새로운 명상 트랜드로 각광받고 있다.
직장인들의 새로운 명상 트랜드로 각광받고 있는 비대면 명상심리 앱 ‘코끼리’. 사진=마음수업.

코로나19팬데믹(세계적 유행)’이 장기화되면서 비대면 명상심리 앱 코끼리가 직장인들의 새로운 명상 트랜드로 각광받고 있다.

'코끼리' 앱을 제작한 마음수업(대표 다니엘 튜더)코로나19 여파로 재택 및 유연 근무 등 일상생활에서 사회적 거리 두기 문화가 퍼져나가는 가운데 LG디스플레이, 신한은행, 코트라, 법무부 등에 코끼리 이용권 혜택을 제공해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다71일 밝혔다.

명상심리 앱 코끼리는 스마트 폰을 통해 집에서 명상을 배우거나 심리수업 강좌를 들을 수 있는 모바일 서비스이다. 다니엘튜더 대표가 개발하고 국민 멘토혜민스님이 직접 콘텐츠를 제작했다. 특히 마음수업 측은 지속적으로 명상 앱 코끼리를 기업 및 정부 기관 등에 지원할 뜻을 밝혀 눈길을 끈다. 심리적 불안 등을 호소하는 많은 직장인들에게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코끼리 앱은 마음이 편안해지는 앱이라는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정신과 치료 및 상담을 꺼리는 현대인들에게 스스로 마음을 돌볼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혜민스님의 명상심리 전문가들의 수업편안한 잠을 위한 수면해외 아티스트들의 '힐링 음악명상 훈련을 살펴보는 기록등이 앱을 통해 제공된다. 2019년엔 구글 플레이스토어 올해를 빛낸 숨은 보석 앱최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공식 런칭 10개월 만에 누적 가입자 25만 명을 돌파할 정도 인기가 높다.

코끼리 명상 앱은 애플 iOS와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및 설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