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DOURIM News

DOURIM
News
종단소식

보도자료 | [아름다운동행] 도선사 주지 도서스님 자비나눔기금 전달

페이지 정보

작성자아름다운동행 작성일17-12-05 11:37 조회0회 댓글0건

본문

보도자료

2017년 12월 4일 배포

총페이지 : 2P(사진 1)

홍보담당 윤동언 주임

Tel : 02-737-9595

E-mail : thenanum@hanmail.net

홈페이지 : www.dreaminus.org

도선사 주지 도서스님 자비나눔기금 전달

도선사 주지 도서스님 자비나눔기금 2,000만 원 전달


도선사 자비나눔 기금 전달.jpg

<사진1> 명법사 회주 화정스님이 자비나눔기금으로 1,000만 원을 전달했다.

  

1. 12월 4일, 한국불교역사문화기념관 4층 접견실에서 도선사 주지 도서스님은 총무원장스님을 예방하고 재단법인 아름다운동행(이사장 설정스님)에 어려운 환경 속에 살아가고 있는 주변의 이웃들을 돕기 위해 자비나눔 기금으로 2,000만 원을 전달했다.  

 

2. 총무원장 설정스님은 "과거 청담 큰스님의 유지를 잘 이어 받아, 혜명복지원을 잘 운영해주고 있어 감사하다"고 전했으며, "항상 이웃들의 위해 노력하고, 종단의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주어 고맙다"고 전했다.

 

3. 도선사 주지 도서스님은 "1년 동안 신도들과 함께 불우이웃들을 위한 성금을 내주어, 전달식을 진행할 수 있게 된 것 같다. 올 해는 더 많은 사람들을 돕기 위해 푸드뱅크를 설치하여,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하겠다"고 기금 전달의 소회를 밝혔다.

 

 

 4. 혜명복지원은 1958년 설립되어, 전문적인 복지사업을 추진하여, 빈곤으로 우리 사회에서 소외된 이웃을 구제하고, 이웃 모두가 행복과 만족을 누리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현재 다양한 사회복지시설을 설치 및 운영하고 있으며, 대규모 복지타운을 건설하여, 계층별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5. 아름다운동행 후원 및 문의는 아름다운동행 홈페이지(http://dreaminus.org/) 또는 전화 02-737-9595로 가능하다.

댓글
주제와 무관한 댓글, 악플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